나눔의글
http://m.news.naver.com/read.nhn?oid=277&aid=0003596034&sid1=102&mode=LSD
(참고 기사 : 우리나라 자살자, 전세계 전쟁 사망자보다 많다)
보건복지부 통계 결과 2007년~2011년 자살자 수 7만1916명
이라크전쟁 사망자 3만8625명, 아프가니스탄 전쟁 사망자 1만4719명
이러니 한국이 헬조선, 지옥불반도, 헬반도라 불리는 건 아주 당연한 겁니다.
이러고도 아직도 자살을 사회적 문제로 인한 게 아니라 개인 문제로만 치부하기 좋아하는 놈들은 하루빨리 세상에서 사라져버리는 게 모두를 위한 길입니다.
물론 자살의 근본적 원인을 찾고 해결하려는 노오오오력은 하지 않고 부탄가스 판매 금지 등의 뻘짓이나 해대는 누구들 또한 마찬가지고요.
또 이런 막장스러운 사회를 만든 원흉은 부패 기득권층이지만,
그 부패 기득권층이 이렇게 활개치게 만들어준 건 다름아닌 1번 좀비들이지요.
공감 능력도 없고, 최소한의 소신도 도리도 개념도 없고, 현상을 있는 그대로 보면서 생각하는 능력도 없는 것들.
그런 주제에 되먹잖은 아집만 더럽게 센 쓰레기들.
괴벨스가 '난 그들을 동정하지 않아'라는 말을 했었죠. 그 말이 가장 잘 적용되는 건 1번 좀비들입니다.
아무도 강요하지 않았고요. 충고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도 이런 상황이 되도록 선택한 건 다름아닌 그들입니다.
거기다 1번 좀비들은 자신들은 물론이고 자식이나 손주대까지 노예 이하로 전락하도록 만들었으니,
(임금피크제나 노동개혁에 5,60대 찬성자가 많은 거 보고 아연해지더군요)
앞으로 어떤 험한 꼴을 당하더라도 뭐라고 호소할 자격조차 없습니다.
그놈들은 자신들이 험하고 부당한 꼴을 당해도 그 원흉이 뭔지도 끝까지 파악 못하고 아집만 부릴 테니까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