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글
[4]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된 이유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된 이유
= 천안함 우현 프로펠러가 좌현 프로펠러에 비해 100배 더 심하게 휘어진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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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단된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세로 2.5m x가로 7.2m x 폭 10m)은 네모 박스 모양으로 절단이 되었다.
바닥판 우현 상부는 수평으로 절단이 되었다.
바단판 하부는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바닥판은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바닥판 좌현 중앙은 바닥판 하부가 위로 볼록하게 밴딩시 인장력에 의해 절단이 발생하였다.
바닥판 용골은 바닥판 좌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은 내부 유증기 폭발시 아래로 보록하게 밴딩이 된다.
가스터빈실 유증기 폭발시 천장의 두껑으로 고온 고압가스의 분출에 의한 반동력으로 인하여
가스터빈실 바닥판은 아래로 볼록하게 밴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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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터빈실 바닥판은 수직 방향 밴딩은
1차 변형은 아래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2차 변형은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 수평 방향 밴딩은
1차 변형은 바닥판 좌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2차 변형은 바닥판 우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 밴딩 횟수는 4회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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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가스터빈실 우현이 깨끗하기 절단이 되었기 때문에 내부 유증기 폭발시 가스터빈실 우현이 먼저 절단이 되었다.
절단된 우현으로 고온 고압가스는 분출시 반동력은 좌현쪽으로 작용을 한다.
반동력에 의해 용골에 접한 프레임이 좌현쪽으로 휘어져
프레임에 접한 용골이 좌현쪽으로 밀려 용골이 위로 볼록하게 벤딩이 된 것이다.
2.반동력 작용 후 천안함 우현쪽 함수와 함미는 튕겨 나가면서 벌어진다.
이 경우 함수에 작용하는 힘은( 함수의 관성력 + 폭발력)
함미에 작용하는 힘은 (폭발력 - 함미의 관성력)이 된다.
이 때 미절단 된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의 중심을 회전축으로 하여
함수는 좌회전을 하고, 함미는 우회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은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된 것이다.
밴딩이 되면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 압축력이 작용하고
가스터빈실 바닥판 우현에는 인장력이 작용한다.
3.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된 이유
= 천안함 우현 프로펠러가 좌현 프로펠러에 비해 100배 더 심하게 휘어진 이유]
라고 하는 것은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 되는 현상과
천안함 우현 프로펠러가 좌현 프로펠러에 비해 100배 더 심하게 휘어지는 현상이
같은 이유에 의하여 동시에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 때 미절단 된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의 중심을 회전축으로 하여
함수는 좌회전을 하고, 함미는 우회전 한다.
이 때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 되는 것과 동시에
미절단 된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의 중심을 회전축으로 하여
함수는 좌회전을 하고, 함미는 우회전 할 때
우현 프로펠러의 회전반경이 좌현 프로펠러의 회전반경보다 크기 때문에
우현 프로펠러의 이동속도가 좌현 프로펠러의 이동속도보다 빠르게 되어
프로펠러에 발생하는 양력 및 항력의 크기는 프로펠러 이동속도의 제곱에 비례하기 때문에
우현 프로펠러의 이동방향 날개의 전면에 발생하는 양력 및 항력은 좌현 프로펠러보다 크다.
이러한 이유로 천안함 우현 프로펠러가 좌현 프로펠러에 비해 100배 더 심하게 휘어진 것이다.
4. 일병 황00 = 좌견시 임무수행중, 좌측 함미부근에서 ’꽝’하는 소리가 들렸고, 몸이 공중으로 약 1m정도 떴다 떨어졌고, 당시 섬광?화염?물기둥?연기?부유물 등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얼굴에 물방울이 튀었습니다. 그리고 법정에서 공중으로 1m정도 떴다 떨어질 때 좌측 난간에 부딪쳐 발목 인대를 다쳤다고 진술했다.
가스터빈실 우현의 절단면적은 가스터빈실 좌현보다 크고
가스터빈실 좌현보다 우현이 먼저 절단이 되었기 때문에
가스터빈실 내부 유증기 폭발시 우현에서의 가스분출에 의한 반동력은
좌현에서의 폭발시 가스분출에 의한 반동력보다 크다.
이러한 이유로 천안함은 좌현으로 기울어 견시병이 좌현 난간에 부딪친 것이다.
미절단 된 가스터빈실 바닥판 좌현의 중심을 회전축으로 하여
함수는 좌회전을 하고, 함미는 우회전 할 때
회전초기 가속시 관성력은 우현쪽으로 작용하고
회전 중 좌현쪽 선저는 유속이 느리다가 우현쪽으로 넘어가면서 빨라진다.
베르누이 원리에 의해 좌현쪽 선저는 압력이 높고 우현쪽 선저는 압력이 낮아
천안함 함수와 함미는 우현으로 기울며 침몰한 것이다.
[5]천안함이 가스터빈실 내부폭발에 의해 침몰하였다는 제 4 과학적 증명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이 위로 볼록하게 벤딩된 이유)
절단된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세로 2.5m x가로 7.2m x 폭 10m)은 네모 박스 모양으로 절단이 되었다.
절단된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세로 2.5m x가로 7.2m x 폭 10m)은 네모 박스 모양으로 절단이 되었다.
바닥판 우현 상부는 수평으로 절단이 되었다.
바단판 하부는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바닥판은 좌현에서 우현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바닥판 좌현 중앙은 바닥판 하부가 위로 볼록하게 밴딩시 인장력에 의해 절단이 발생하였다.
바닥판 용골은 바닥판 좌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은 내부 유증기 폭발시 아래로 보록하게 밴딩이 된다.
가스터빈실 유증기 폭발시 천장의 두껑으로 고온 고압가스의 분출에 의한 반동력으로 인하여
가스터빈실 바닥판은 아래로 볼록하게 밴딩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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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터빈실 바닥판은 수직 방향 밴딩은
1차 변형은 아래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2차 변형은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 수평 방향 밴딩은
1차 변형은 바닥판 좌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2차 변형은 바닥판 우현 쪽으로 볼록하게 밴딩이 되었다.
가스터빈실 바닥판 밴딩 횟수는 4회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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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안함 보는 기준을 우현을 정면으로 한다.
2.가스터빈실 바닥판의 우현쪽은 손상이 없다.
3.부천대성가스 충전소 폭발사고시 경판과 동체는 분리가 되었고
원통형의 동체는 용접선을 따라 절단이 되어 평판으로 변형이 된 후 탱크로리 프레임에
동체의 내벽면이 상부를 향하며 위로 볼록하게 밴딩(정현파의 반파 모양)이 되어 걸쳐졌다.
절단된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이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된 것과
부천 대성가스 충전소 폭발사고시 동판이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된 것은 같은 원리에 의한 현상이다.
4.손가락으로 메모지를 잡고 있으면 메모지의 양끝은 중력에 의해 아래로 처져
메모지는 위로 보록하게 밴딩이 된다.
이 때 메모지를 놓으면 위로 볼록하게 밴딩이 된 메모지는 수평이 된다.
메모지 하면에 항력이 작용하고 양 끝에는 빠른 유속으로 인하여 양력이 작용하였기 때문이다.
5.가스터빈실을 상판, 하판, 좌판, 우판, 전판, 후판으로 구성된 직육면체의
상판에 두껑이 있는 사각용기로 취급한다.
6.가스터빈실 내부 유증기 폭발시 발생한 고옹 고압가스에 의해 가스터빈실 바닥판 선미쪽에
균열이 발생한 경우를 가정하고 검사영역은 사각용기의 중앙까지로 한다.
유체의 운동량 보존법칙
ρV2Q = ρV1Q = Fd
유출되는 운동량[kg . m/sec/sec] - 유입되는 운동량[kg . m/sec/sec] = 저항력[N]
압력 = (유출되는 운동량[kg . m/sec/sec] - 유입되는 운동량[kg . m/sec/sec]) - 마찰력
ρ:가스 밀도[kg/m^3]
V1:유입 가스 유속[m/sec]
V2:균열부 유출 가스 유속[m/sec]
Q:유량[m/sec]
Fd:저항력[N]
Fd = 마찰력[N] + 압력[N]
Q=AV, V=Q/A 이므로
유속은 단면적에 반비례하기 때문에 V2 > V1
균열이 발생하면 균열부 및 주위에 고온 고압가스의 유선이 집중이 되고
균열부 쥐위에 가스 입자의 충돌에 의해 압력이 상승한다.
균열부에 접한 바닥판 하부는 수중으로 고압가스를 분출시 빠른 가스 유속으로 인하여
베르누이 원리에 의해 압력강하 현상이 발생하여
바닥판 하부에서 압력은 바닥판 중앙보다 균열부에 접한 부분은 낮게 되어
균열부는 아래로 휘어지게 되고
그 후 양력이 발생하여 또 균열부는 아래로 휘어지게 되고
균열부 끝에서 가스 분출시 작용 반작용의 법칙에 의해 분출하는 반대 방향으로
반대 방향으로 반동력이 작용하기 때문에 또 균열부는 아래로 휘어지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부천대성가스 충전소 폭발사고시 경판과 동체는 분리가 되었고
원통형의 동체는 용접선을 따라 절단이 되어 평판으로 변형이 된 후 탱크로리 프레임에
동체의 내벽면이 상부를 향하며 위로 볼록하게 밴딩(정현파의 반파 모양)이 되어 걸쳐졌고,
천안함 가스터빈실 바닥판 또한 위로 볼록하게 벤딩이 된 것이다.
7.가스터빈실 바닥판 우현 상부가 수평으로 절단된 것을 단 하나의 과학적 증명도 없이
좌초, 잠수함 충돌, 어뢰폭발, 기뢰폭발이라고 주장을 하나?!
이것이 과학적으로 단 0.000000000000000000001 [%]라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을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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