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썩어빠진 서울여대~ 졸업사진 역겹다⊙◑

작성자
아스카
작성일
2017.10.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8
내용


서울여대 학위 가운과 학위모를 쓰고포즈를 취한 졸업생들.[사진 해당 대학]

.

.

.

제가 왜 서울여대를 역겹다 하는지

보시길 바랍니다



팩트TV】 서울여대 총학생회가 처우개선을 요구하며 농성 투쟁 중인 학내 청소노동자들의 현수막을 강제 철거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축제 기간에 환경을 해친다는 것이 이유였다.

 
서울여대 총학 ‘친한친구’는 20일 오전 페이스북 공식계정을 통해 “새벽 1시 학교 곳곳에 걸려 있는 현수막과 천 조각들을 철거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교내 학우와 더불어 지역사회, 타 학교와 교류의 장이 되는 서랑제에서 보다 나은 축제 환경조성을 위해 이 같은 결정을 했다.”고 전했다.

총학은 철거한 현수막 10여개와 청소노동자들의 소원을 담은 천조각 등을 검은색 쓰레기봉투에 담아 농성이 진행 중인 서울여대 행정관 앞에 쌓아뒀다. 총학 측은 쓰레기봉투 위에 “학생들에게 1년에 단 한번뿐인 축제를 위하여 자진철거 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린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대해 서울여대 청소노동자 측에서는 단 한마디 말도 없이 총학생회는 한밤중에 청소노동자들의 간절함이 담긴 소원천과 현수막을 쓰레기봉투에 담아 버리듯 던져두었다“라고 ”한밤중에 버리듯 던져둔 쓰레기봉투 더미를 보는 청소노동자들의 심정이 어떠할지, 단 한번만이라도 생각해 보셨습니까“라며 개탄했다.

.

.

.

축제때문이랍니다

청소노동자들은

시급6200원에서 6500원으로 올리기 위해서 싸우는데

축제에 방해되니 치우랍니다

이것이 in서울 지잡대

서울여대의 클래스 입니다

진심으로 역겨워요

천하의 ㅆ~年~들







인터넷카지노 jbi158vos4uau0xseyi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