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개혁을 말한다 2☆♬

작성자
rora
작성일
2017.11.1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0
내용

 한국사회의 불평등과 모순 은 정치인들의 책임이 제일 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런 자들을 뽑은 국민들의 잘못된 선택도 문제 라고 생각한다.

 

 6.25 와 보릿고개를 얘기하는 것은 나이 든 사람들이다. 우리는 현재 를 살아가고 미래를 살아갈 수 있을 뿐이지,  과거로 되돌아 가서 살 수 는 없다. 즉 누구도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다는 말이다.

 

 현 정부가 출범하면서 비정규직 철폐. 근로시간 단축. 최저임금 인상 을 약속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을 다 시행하면 기업이 망하고 한국이 망한다는 목소리가 크다. 진짜로?  왜?  불과 몇 년 전 까지만 해도 한국에서 복지정책의 빈곤함을  말하면 빨갱이 혹은 불순세력 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왜냐하면 한국은 국민 복지를 시행 할  경제력이 없다는 것이다. 지금처럼 기업이 망하고 세금이 폭등하고 일자리가 줄어 들 거라면서 말이다. 그럼 지금 복지라고 말하기엔 (아직 너무나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선심성 이던 어째든 그 동안 많은 복지 정책이 쏟아져 나왔고 나오고 있는 데 한국 망했나?

 

 한국은 왜 재벌기업이 부도 나면 망하고,  복지정책을 펼치면 망하고,  근로자들 처우개선 하면 망해야 되나?

 

 저임금 과 장시간의 노동. 나는 이것이 한강의 기적을 이룬 원동력 이라고 생각한다. 나이 든 사람들이 머라고 지껄이던 ...  그러면 도대체 한국의 근로자들은 언제 까지 이런 삶을 살아야 하는가?  대를 이어서 영원히 이렇게 살아야 하는가?  한국에 태어난 게 큰 죄 인가?

 

 

 

 

 

 

 

 

 

 

다양한 온라인룰렛 여러가지문의
felxknsm448ajw902kxd574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