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글
이정현대표는 절대 사퇴마시오. 그리고 손에 장도 지지지 마시오. 그 대신 유승민, 김무성, 황영철, 정영재, 나경원, 김성태, 권성동, 김영우, 하태경 등 탄핵파를 퇴출시켜야 합니다. 이들은 100%당론도 무시했기 때문입니다.
이정현대표는 절대 손에 장도 지지지 마시오. 왜냐하면 이정현 대표가 이런 발언을 한 것은 당시 당론이 100%로 결정된 이후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느닷없이 유승민이 야당과 합의가 되어야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언은 이적질이다. 왜냐하면 어떻게 자기 당의 100% 당론이 정해졌으면 100% 당론에 힘을 실어주어야지 세상에 야당과 합의 안 되면 탄핵에 동참하겠다고 할 수 있는가? 세상에 어떤 야당측이 이 소리를 듣고 합의하겠는가?
야당은 머저리가 아닌데, 야당이 합의해 주면 비박들이 새누리 당론에 따라 탄핵이 통과 안되고, 합의를 안 해주면 야당이 바라는 탄핵이 통과되는데 미쳤다고 합의에 응하겠는가? 야당이 미쳤는가?
따라서 탄핵이 통과되도록 야당에 유리하도록 이적질한 유승민은 퇴출되어야 마땅하다. 만약 이게 초나라와 한나라의 전쟁시였다면, 한신대장군이었다면, 마땅히 사형시켰을 것이다. 내가 만약 이정현 대표였다면 그런 말을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퇴출명령을 하였을 것이다.
이래놓고 잘했다고 주둥아릴 놀리고 있다. 이 똑똑한 유승민의 이적질 때문에 어리석은 김무성은 줏대없이 100% 당론에도 불구하고 탄핵에 동참한 것이다.
그런데 친박들도 ㅁㅊ한 사람들만 모였는지 이런 이적질은 지적도 안 하고 싸움질만 하고 있는 꼬락서니라니. ㅉㅉㅉ. 여하튼 유승민, 김무성, 황영철, 정영재, 나경원, 김성태, 권성동, 김영우, 하태경 등 탄핵파들은 기회주의자들은 양심이 있다면 100% 당론에도 불구하고 이적질했으므로 당에서 스스로 퇴출당해야 한다.
또 웃기는 짬뽕인 것은 기회주의자요 배신자인 황영철의원은 비박이 원내대표에 당선 안 되면 당을 떠나겠다고 한다. ㅎㅎㅎ. 참 웃기는 짬뽕이군요.
내가 황영철의원 등을 이렇게 기회주의자요 배신자라고 하는 것은 이들은 애초부터 당론을 무시하겠다고 작정(?)하고 100%당론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유승민의 발언을 보시오. 저의 말이, 저의 생각이 틀렸다면 욕해도 좋아요. 이게 이적질 아니라면 말이예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