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골반염통증 증상 치료, 여자 골반염 검사 입원 병원 참고하자!

작성자
ujmk
작성일
2023.12.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0
내용

골반염통증 증상 치료, 여자 골반염 검사 입원 병원 참고하자!


여성 분들이시라면 가끔가다가 골반 쪽에 통증이 찾아오곤 할 것이다. 이 통증이 아주 잠깐 있다가 사라진다면 괜찮겠지만, 며칠 내내 지속되신다면 반드시 골반염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봐야 한다. 그냥 진통제 복용만 한다고 해서 결코 쉽사리 나아질 수가 없다. 이 경우에는 오히려 골반염 통증을 더욱 더 악화시킬 수도 있기 때문이다.


골반염통증


골반염통증 증상 치료, 여자 골반염 검사 입원 병원 참고하자!


골반염의 전형적인 증상은 골반통, 발열, 진찰 시 자궁경부나 난소와 난관의 통증이 나타나는 것이이며, 주로 아랫배를 누르는 듯한 통증이 있으며, 치골 윗부분이 아픈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외에도 질 분비물이 증가한다거나 생리량이 갑자기 많아지는 등 다양한 증상이 있으며, 38도 이상의 고열 동반, 오한, 배뇨 시 불편감 등도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런 증상이 없는 경우도 있다.


위와 같은 증상은 보통 골반염일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 그냥 지속적으로 진통제만 복용하거나 발라주면 원인이 어떤 것인지 제대로 알 수 없기에 더 호전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은 꽤 많이 낮다.


골반염통증


골반염 진단은 질 분비물 검사, 혈액염증반응검사, 부인과 초음파검사, 복부 CT 등 다양한 검사로 하게 된다. 혈액검사상 염증지표의 상승 및 백혈구 증가 징후가 나타날 경우 골반염 진단의 정확도가 높아지며, 38도 이상의 발열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양성을 양성으로 제대로 판별할 수 있는 정도(특이도)를 높일 수 있다.


여기서 주목 할 점은 골반염은 주로 대게 질염이나 자궁경부염이 치료되지 않은 상태로 방치 될 경우 종종 일어나는 것이라는 거다. 그 치만 초기 증상이 거의 없거나 가벼운 통증으로 시작이 되어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문제다.


결국, 증상이 악화되어 불임을 하게 되는 분들도 적지 않게 봐왔다. 그만큼 골반염이 조금이라도 의심 될만한 증상을 겪고 계시다면 일찍이 미리, 리셀약침 치료를 받아보셨으면 한다. 염증을 제거하고 치료하여 골반염증상의 치유를 돕고 있다. 면역력 또한 증진이 되어 골반염이 아니더라도 각종 여성질환 예방 및 원기 회복의 효과도 충분히 보실 수 있다.


추가로 치료비용이 실비보험 적용이 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한의원 한방병원 치료 실비보험 적용 안내 글을 참고하시길 바란다.


→ 이 글을 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다. : 한의원 한방병원 치료 실비보험 적용 안내 (클릭!)​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