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글
[한국교회 필독서46] 성경66권 어디에 예수 재림이 두번이라고 한 구절이 있는가?
오늘, 마흔 여섯번째 복음메시지 제목은 '성경66권 어디에 예수 재림이 두번이라고 한 구절이 있는가?' 입니다. 긴급한 마음을 가지고 복음 메시지를 전파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저를 포함한 개인교회와 가정교회 그리고 회중교회가 기록된 성경대로의 믿음을 회복하자는 것입니다. 잘하고 있는 부분도 많이 있지만, 특히 성경 66권 말씀에서 이탈하여 성경을 위반한 정황이 많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회개하고 돌아서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없다고 선포하는 것입니다.
내영혼의 집도..가정공동체 영혼들의 집도..교회 공동체 회중의 영혼들의 집도 성경말씀을 기초로 하여 지어 나가야 합니다. 그런데, 말세에 배도하는 일이 있다고 하신 성경말씀 예언이 하나씩 하나씩 성취되고 있으니 두렵고 떨리는 하나님의 심판을 어찌 감당하려고 이러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저는 복음 메시지 14부에서 국내외 한국교회에서 네가지 종말론이 있다고 전해드린 바있습니다. 세대주의 전천년-역사주의 전천년-후천년-무천년이 그것입니다.
저는 성경 66권 신구약 성경을 모두 외우고 연구하여 파악하고 사는 성경박사는 아니지만, 그리스도 예수 재림이 단1회로 알고 믿는 것이 성경적이라고 보는 입장입니다. 국내외 한국교회인 기성교회에 대하여 설문조사로 확인하지 않아도, 가장 많이 따르는 종말론은 예수 재림이 두번이라고 하는 <세대주의 전천년> 입니다. 나머지 종말론 학설은 예수 재림이 단1회 입니다. 저 역시 직장 이동을 따라 여러 정통교단 기성교회들을 다니면서 설교로 가장 많이 들었던 내용이 다름아닌 <세대주의 전천년> 입니다.
이 종말론은 <환난전에 첫째부활및 비밀휴거> <공중 7년 혼인잔치> <지상 7년대환난> <지상재림과 불심판> <천년왕국> <사단의 잠시 미혹> <백보좌 심판과 둘째부활> <새예루살렘-새하늘과 새땅 도래>등으로 이어집니다. 세대주의 전천년을 신봉하면서 바코드 666과 베리칩666을 전했던 서달석 목사도 회심하였는데, 그 이유는 <세대주의 전천년>이 비성경적이라는 결론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감히 여쭙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모든 범사에 항상 기도드리는 분들이 종말론을 수용할 당시에,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 응답 받을 때까지, 과연 합심기도하여 결정한 것입니까? 라고 말입니다. 저는 기도하지 않았다고 추정합니다. 정통기독교단 기성교회에서 동일한 성경을 보고 한분이신 주성령님을 모셨는데, 어찌하여 네가지 종말론이 존재할 수있으며, <세대주의 전천년> 처럼.. 재림이 두번이나 되고 대환난이 어떻게 7년이라는 기간으로 설정되는 것인가? 입니다.
모두 덧붙여지거나 빼거나 하여 만들어 낸 것입니다. 성함을 대면 알만한 장로교단 노아무개 목사도 <세대주의 전천년>은 비성경적이라는 입장을 가지고 계시는데, 네가지 종말론의 미흡한 면을 감안하여 <노목사 종말론>을 만들어 설명하는 동영상도 보았습니다. 모두가 잘 믿으려고 하다 보니까, 이렇게 <신종말론>이 생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기독자료의 경우에도 다소 차이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무천년>이 대환난을 통과한다고 정리해 놓은 자료가 있는가 하면, 반대로 대환난을 통과하지 않는다는 자료도 있었습니다.
<역사주의 전천년>의 경우에도 부활이 없다고 하는 자료가 있는가 하면, 부활이 있다는 자료도 있었습니다. <후천년>의 경우, 복음이 온세상에 편만하게 전파되기 때문에 악한 세상이 선한 세상으로 바뀐다고 말하지만..예수께서 오실 때에는 믿는 자도 찾기 어려운 노아시대와 같고, 소돔 고모라시대와 같을 것이라는 예언을 이미 이천년 전에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에 비추어 보아도 <후천년>은 틀린 것입니다.
<역사주의 전천년>도 7년대환난을 주장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시한부종말론도 모두 <세대주의 전천년>을 따르는 자들이 한발 앞서 나가기 때문에 사단이 재림 날자등의 거짓계시를 자꾸만 주는 것이라고 봅니다. 성경에서의 대환난은 <창세이후에 없던 환난>이라고 했고, 대환난을 두고 언급한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한때두때반때> <마흔두달>등으로 표현되어 있지, 7년이라는 기발한 숫자를 만들어서 <7년대환난>이라고 언급한 성경 구절은 없습니다.
다만, 성경에 나오는 <천년왕국> <공중에서 주를 영접함> <예수 안에서 잠자는 자와 산자가 공중으로 끌려 올라감> <한사람은 데려감을 받고, 한사람은 버려둠을 당한다> 등의 표현이 있지만, <세대주의 전천년>에서 주장하는 재림 두번과 7년대환난은 정말 아니라는 점을 강력하게 주장하는 바입니다. <무천년>이 성경에 근접한 종말론이라고 보는 견해를 피력합니다. 다만, 천년왕국 부분에 대하여는 더 연구가 필요합니다.
종말론 학설을 전혀 모른다고 하여 재림하실 때 택함받을 자가 버려둠을 당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비성경적인 종말론을 믿고 맹신하여 전파하면 도리어 성경가감죄에 걸릴 수가 있으니..제발, 성령님께 이 중대한 종말론 네가지 학설중 가장 성경적인 것이 무엇입니까? 라고 기도드려 응답받는 것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우리가 사는 한국과 유럽의 스페인과 이탈리아는 반도국가 입니다. 반도국가의 큰 특징은 다혈질이고 성격이 급하다고 합니다.
이 세나라 중에서 한국사람들이 가장 급할는지도 모릅니다. 자기 생각에 꽉 붙잡혀서 끝까지 듣거나 배우거나 똑바로 알려고 하는 자세가 도무지 안되어 있다고 봐야 합니다. 정통기독교단이라고 자처하는 많은 기성교단들이 종교다원주의에 근거한 에큐메니칼 운동을 벌이는 일이나, 개신교가 앞장 서서 천주교와 직제를 하나로 만드는 운동이라든가.. 예수 믿어도 베리칩 받으면 지옥간다고 하는 다른복음을 설교하고 전도하는 일이라든지..
칼빈주의, 알마니안주의 같은 사람의 사상을 성경말씀에 보태어 ?아가는 무리들도 모두 성경위반에 해당된다고 봅니다. 별의별 신학사상에 취하여 성경말씀을 곡해하고 있으니 누가 이들을 일깨울 수있을까요. 노아시대 물심판 직전이나 롯의 시대 불심판 직전에 구원 받았으니 <환난전 휴거>가 성경적이기 때문에, 예수 재림도 두번이라고 주장하는 신학자나 목사-장로 ?아가지 말고, 오직 그리스도 예수 한분과 성경대로의 말씀만 ?아 가십시다! 끝까지 정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자료] 김국현 목사-세대주의 전천년설의 의문점
국가대표 체리 마스터는 고객만족,고객안전을 최우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항상 따뜻한으로 최신정보를 제공합니다. ▦←
73p○1lkw7☜sji7←9j♡wa◐17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