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지금 사드배치 찬반 론할때인가? 벌거이들 선동질에 속아서◑

작성자
sujandky
작성일
2017.12.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17
내용

북한살인마 실제적인 지원세력인 중국 넘들이 북한살인마 정권과 남한 벌갱이들 소리만 듣고, 남한에 사드배치는 거리여하간에 안된다고 떠들어 대고 있는 것이다.

 

남한에 핵과 미사일 떨어지면 지들이 막아주지도 않을 것이면서, 그리고 그렇게 남한에 사드배치 하는 것이 마음에 걸리면, 북한핵을 개발 못하게 막으면 될수 있을 것을 그리는 하지 않으면서 남한에 사드배치는 안된다는

그런 억지가 어디 있는가 말이다.

 

우리는 생존권이 걸린 문제이다.

 

한국은 더이상 중국과 러시아가 북을 싸고 돌아 남한사드 배치 안된다는 주장은 재고의 여지도 없는소리로 강력추진해야 한다.

 

왜, 우리 생존권이 걸린 문제를 중국.러시아 핑게 대면서 사드 배치못하게 해서 한국이 북한의 핵.미사일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북한살인마 정권이 하자는 대로 종속하게 만들려는 북과 남한 벌갱이들 작전에 말려 들고 있는가 말이다.

 

미국이 배치를 못한다면 우리돈을 들여서라도 배치하여 북한핵과 미사일의 위협에 대처 해야 할 판에,

5조원이나 들어가는 사드배치를 우리가 부지만 제공하면 미국의 비용으로 설치하고 대신 운영은 한미연합사에 맏기겠다는 조건인데

 

이걸 별 핑게 다대면서 못하게 하라는 북한살인마 정권 지령받고 날뛰는 남파간첩과 남한고착 발갱이들의 소리에 일희일비하는가 말이다.

 

벌개이이 대변인 야당 넘들은 이때라 하고 사드 배치를 국회동의 받으라면 반대 여론 몰이하여 국민들 속이려는 짓거리나 하고 말이다.

 

국민생명과 직결되는 안보는 대통령의 고유권한이다. 벌거이들 왜곡선동질에 제발 속아 헛소리들 고만좀 해라.....

블랙잭카운팅
세븐럭카지노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만약 급히 서두르려면 돌아 가는 길로 가라.(영국속담)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of course 의인의 수고는 생명에 이르고 악인의 소득은 죄에 이른다.(성경 잠언) 오직 현명한 자만이 충고의 덕을 본다.(푸블릴리우스)"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조용한 물이 깊이 흐른다.(릴리) 의혹은 불신을 뒤따른다.
※♣하나님 앞에서는 울어라. 그러나 사람들 앞에서는 웃어하.(유태 속담) 시간 이외에는 적이 없다.(예이츠)" It is a wise father that knows his own child.
☜시간을 잘 맞춘 침묵은 말보다 더 좋은 웅변이다.(터퍼) 목표를 보는 자는 장애물을 겁내지 않는다.(한나 모어) 은혜를 입은 자는 잊지 말아야 하고 베푼자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피레 찰론) 인내하라.경험하라.조심하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조셉 에디슨)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