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폭망 신의한수와 엄마방송? 사람은 누구나 초심을 잃지 말아야.〓

작성자
한가인
작성일
2017.12.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38
내용

폭망 신의한수와 엄마방송. 왜? 사람은 누구나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하는데, 박대통령 탄핵 부당성을 가장 먼저 부르짖었다.

 

그러나, 지금은 박대통령 추방에 앞장서는 자유한국당을 지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무릇 사람은 초심을 잃지 않고 시종일관하는 자세가 필요하느니라.

블랙잭21
썬시티카지노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넌 자신을 누구에겐가 필요한 존재로 만들라. 누구에게든 인생을 고되게 만들지 말라.(에머슨)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베일리) 선한 사람이 되라. 그러면 세상은 선한 세상이 될 것이다.(힌두교 속담) 자기가 가고 있는 곳을 모르는 사람은 결코 높이 향상하지 못한다.(크롬웰)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성공의 비결은 목적을 향해 시종일관하는 것이다.(디즈레일리)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생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추분이 살펴보아야 한다.(몰리에르) 모범은 훈화보다 유효하다.(영국속담)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노동은 생명이요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요. 나는 내 마음의 선장이다.(윌리암 어네스트 헨리) 맹세는 말에 지나지 않고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미는 내부의 생명으로부터 나오는 빛이다.(켈러) 언론의 자유를 죽이는 것은 진리를 죽이는 것이다.(밀턴)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천재란 인내에 대한 위대한 자질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뷰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