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글
입력보다 더큰 출력을 얻는 에너지변환장치는 무한동력장치를 구성할수 있으며
무한동력장치는 각부분 제품을 정합하여 융복합 에너지순환시스템이 되어야 함
[에너지보존 법칙을 기초한 히트펌프는 입력보다 출력이 더 큰 에너지순환장치]
냉장고나 에어컨을 구성하여 대기공간의 열을 운반하는 냉매압축식 히트펌프는
역랭킨싸이클 에너지변환장치로서 입력보다 더큰 출력을 얻는 초고효율 장치이며
히트펌프는 에너지보존법칙으로 무한동력장치의 이론이 바르게 정립된 것입니다.
유사이래 수천년!
자연계에 이미 존재하는 무한동력장치 개발은 인류의 변함없는 소망이었습니다.
인류에게 영구기관은 영원과 불멸의 상징이며 시작도 끝도없는 순환궤도 입니다.
상대성자연원리로 돌아가는 자연계와 같은 무한동력장치 이론은 입증되었습니다.
열역학에너지가 순환되는 히트펌프는 상용화된 기술로서 무한동력을 실증합니다.
히트펌프 무한동력장치의 기본은, 압축기 - 응축기 - 팽창변(모세관) - 증발기이며
기본 히트펌프의 순환배관에 냉매터빈발전기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양온도차 발전기술 적용, 히트펌프온도차이 발전장치를 구성합니다.
(지금까지 히트펌프는 상온에서 액체와 기체로 쉽게 상태가 변하는 냉매작용으로 열을 이동하는 냉각작용과 난방작용만 이용하는 역랭킨싸이클 이었지만,
무한동력장치는 열기관의 정랭킨싸이클과 융복합장치를 구성하는 기술. 참고로, 스팀터빈에서 에너지전달 매개체로 사용하고 있는 물의 증발온도는 100도입니다)
[여름철 에어컨으로 작동되는 3HP용량 히트펌프의 열, 동력, 전기에너지변환관계]
1. 히트펌프를 구동하는 입력 동력에너지 : 냉매압축기 3HP
(에너지의 등가변환, 3HP = 2.2 Kw = 1892 (약 2000) Kcal )
2. 증발기의 기화열 흡수 열에너지를 냉각작용으로 이용함: 6000 - 9000 Kcal
(실내공간에서 열이 흡수되는 효과를 냉방작용으로 이용하고 있음(에어컨 출력)
3. 응축기의 액화열 방출 열에너지를 난방작용으로 이용함 : 8000 - 11000 Kcal
(여름철 에어컨 실외기에서 버리는 열이 실제로는 히트펌프의 출력, 방출열이며
8000 -11000 Kcal 히트펌프출력, 동력 또는 전기로 에너지를 전환할 수 있음)
*에너지의 등가변환 : 열(8000-11000 Kcal) = 동력(12-15 HP) = 전기(8.8-11.0Kw)
입력보다 더 많은 출력 동력이나 전기를 입력에 투입하면 무한동력장치 완성됨.
*응축기 방출열을 100% 동력 또는 전기로 전환, 12HP 또는 8.8 Kw이상 획득하며
압축기동력 3HP 또는 2.2 Kw를 피드백 시킴으로서 무한동력 영구기관 구성함.
(기존 열기관장치 피스톤엔진의 효율은 25%정도, 냉매터빈은 50% 이상임)
*증발기와 응축기의 온도차 50도 이상이므로 히트펌프온도차 발전을 할수 있으며
선진국이 추진하였던 해양온도차발전(OTEC)보다 훨씬 고효율의 첨단기술로서
미국 하와이나 프랑스가 아프리키에 설치한 해양온도차발전을 완성시킨 기술임.
*히트펌프에 흐르는 냉매 운동에너지를 동력으로 얻는 것은 냉매터빈 발전장치임.
[소비전력의 50%이상 발전하는 기스모터이용 절전냉동장치 기술의 개요 설명]
역학적 에너지를 투입하여 열을 이동하는 작용(냉각작용과 난방작용)를 이용하는
히트펌프 냉방효율(COP)4인 고압가스 히트펌프에서 응축기의 난방능력은 5이며,
저온측 4와 고온측 5의 벡터적인 냉/ 열의 합은 9의 출력, 해양온도차발전과 같이
냉매터빈발전 유체기기의 회전동력을 얻어서 활용하는 신재생에너지입니다.
가스모터이용 절전냉동장치에서는 신개념의 날개없는 냉매터빈을 결합함으로서
기존에10-40%에 불과한 유체기기의 효율을 80% 이상으로 크게 향상시킵니다.
해양온도차발전에서 응용되는 저온 저압터빈, 바람 운동에너지를 이용하는 풍차,
화력이나 원자력 고온 고압터빈, 물레방아 수력발전 등 인류가 이용하는 대부분의
큰동력장치는 터빈인데, 히트펌프에 냉매터빈을 설치하여 회전동력을 획득하면
입력에너지보다 더 큰 출력을 만들어서 무한동력장치를 구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풍차와 수차가 기본인 터빈의 구성과 작동은 너무 단순명료한(E=M X V<2,)것으로
유체의 질량과 운동속도의 제곱으로 획득하는 에너지변환 유체기기의 기술이론을
실행할 때 나타나는 물리적인 현상과 상반되게 해석하는 경우가 대단히 많습니다.
터빈을 구동시킨 이후 고압공기 운동에너지는 재사용이 불가능 하다고 규정하는
치명적인 오류를 범하고 있음, 현재 유체공학기술의 모순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비용적식 유체기기인 터빈을 구동시킨 후 고압공기 운동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돌지않은 풍차는 일을 하지 않고 바람을 막아서 다른 풍차도 돌지 못하게 합니다.
돌아가는 풍차가 일을하며 바람도 잘 흐르게 하는것이 에너지의 순환 원리입니다.
냉방/난방장치로만 이용되었던 히트펌프 내부에서 순환하는 유체의 운동에너지를
터빈의 동력으로 획득하는 가스모터이용 절전냉동장치(특허등록 제147912호)가
오랜세월 장벽을 극복하여 개발되면서, 공간에너지 활용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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