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남북한 전쟁이 일어나지 못하는 이유 두번째 이야기〓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30
내용

유발하라리는 사피엔스에서 멀지 않는 장래에 현생인류가 모두 사라지고

다른 종의 인류가 지구상에 살아갈 것이라고 말을 한다.

 

궁금한 것 있다.

인류의 역사를 1만년으로 보고 있는데 현생인류인 호모 사피엔스는 20만년전부터 나왔다.

현생인류가 20?년전부터 살아왔다는 것이다.

 

그런데 속속 들어 나고 있는 그대의 유물들은 현생인류의 역사시대 이전에 있었던 것들이 발견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호모 사피엔스 이전에 살았던 인류도 오늘과 같은 과학 문명을 가졌었을 것이라는 것으로 추정된다.

 

호모에렉투스는 180만년전 ~ 40만년전에 살았던 인류다.

이 인류도 과학문명을 가졌을 것이라고 추정되는 이유는 그냥 저냥 인류가 살아가다가

갑자기 인류가 똑똑해 져서 불과 1만년 만에 우주를 나는 과학 기술을 가졌다는 사실에서 호모 에렉투스도 그렇게 살았을 것이라는 추정은 미스테리로 남아 있는 유적 유물들 고찰하면 가능하다.

 

그럼 호모 에렉투스는 왜 전부 멸종 되었는가?

아주 간단하다. 인류가 살기 어려운 환경이다. 즉 한랭기에 접어 들어서 모두 얼어붙는다. 대부분의 생명들이 죽듯이 인류도 살아 갈 수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순식간에 멸종이 되는 것이다.

 

지구전체에 한랭기가 도래하면 모두 죽을까를 생각해 보았다.

살아 남을 수 있는 곳은 어딜까?

전부 다 얼어 붙더라도 적도 부근은 그래도 생명이 살아 갈 것이라고 본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도 아프리카 동부 초원지대에서 생겨나서 전세계로 퍼져 나갔다.

적도부근은 아무리 지구가 한랭기에 접어 들더라도 살아 남는 이 있을 수 있다.

 

한반도에 한랭기가 도래하여 오든 인간은 죽고 천년, 1만년, 10만년이 지난다고 생각해 보자. 현재의 상태위에 먼지가 쌓아고 쌓이면서 또 지진이나 지각변동으로 융기와 침강을 반복하면서 약 20만년이 지났다고 본다면 오늘날의 한반도 문명은 땅속에 잇는 것이다.

 

오늘날 아프리카에 사는 국가에서 총 한자루라도 만들 수 있는 국가가 몇이 있겠는가?

그렇듯이 적도지방의 아프리카에 살아 남은 인류들은 원시시대로 돌아가서 1만년 2만년 또 갈아가면서 역사를 만들다가 똑똑해져서 오늘날과 같은 인류로 될 수 있다고 본다.

 

한랭기는 왜 오는 것일까?

지구적 문제로 한랭기가 올 수 있다. 1,000년전 중세의 기후와 오늘날의 기후상태가 똑 같았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생각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다. 분명 그 당시는 오늘날 보다 존 지구에 기온이 더 낮았다.

기온이 올라가면 모든 식물들의 생육상태가 좋아져서 곡식의 알도 굵어지고 생산량도 많아진다. 오늘 한국이 기온이 올라가면서 식량이 남아 도는 이유도 그것이다.

기온이 낮아지면 작물의 지배가 않되고 생산이 줄어져서 인류는 굶주리게 된다.

 

인간은 배부르고 등 따시면 정치에 관심이 없다. 그런데 굶주리면 살아가기 위해서 폭동을 일으킨다. 세계역사는 그것을 잘 기록하고 있다.

1600년에 인도네시아 시나붕 화산이 폭발했다. 그 화산재가 대류권을 뚫고 올라가서

성층권까지 진입하여 화산먼지가 전세계로 퍼져서 1년내내 태양을 볼 수 없었다.

지구전체에 대 기근이 발생한 것이다.

당연히 기온이 하강되면서 작물은 잘 자라지 않았고 이러한 현상이 몇 년 계속되자

굶어 죽는 사람들이 속출했고 폭동은 일어났다. 결국 명나라는 1640년에 망하게 된다.

 

한개 화산이 미치는 영향이 이러 할 진데 지구 전반적으로 대지진과 화산폭발이 일어 난다면 어떻게 될까? 지구는 한랭기에 접어 들게 된다.

그런데 그 한랭기를 인류가 앞당기고 있다는 것이다.

핵전쟁이다. 핵을 사용하여 전쟁을 한다면 지구가 깨지는 건 아니고 화산폭발과 지각변동을 초래하여 한랭기가 올 수 밖에 없어서 인류는 거의 사망을 하게 된다.

핵으로 인간이 죽는 것보다 지구적 문제로 인류가 멸종한다는 것이다.

 

그러하더라도 적도부근의 아프리카 어딘가에 살아 남은 이 있어서 수십만년 뒤에

또 다른 지구의 역사를 써 가고 있을 것이다.

 

그래서 핵전쟁을 두려워 하는 것이고, 미국이 북한을 선제 공격할 수도 없는 것이다.

남북한의 전쟁이 아니라 중국, 소련, 북한과 미국, 일본 한국이 전쟁을 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세 3차 세계대전이 발생하면 핵을 사용하지 말라는 법도 없고 인류는 종말을 고하게 된다.

 

그래서 트럼프는 뻥쟁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한국에는 전쟁이 일어 나지 않는 것이다.

한국에서의 전쟁은 인류의 종말을 고하게 되기 때문이다.

에비앙카지노 승리하는 비결 3가지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divided we fall. 늑대는 이빨을 잃어도 그 천성은 잃지 않는다.(풀러) 일은 인류를 사로잡는 모든 질환과 비참을 치료해 주는 주요한 치료제이다.(칼라일) 인간은 아직까지도 모든 컴퓨터중에서 가장 훌륭한 컴퓨터이다.(케네디) 인간 복지의 참된 근원이다.(톨스토이)" 자기가 가고 있는 곳을 모르는 사람은 결코 높이 향상하지 못한다.(크롬웰) <00> divided we fall. 말은 바람에 지나지 않는다.(버틀러)"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양심은 어떠한 과학의 힘보다도 강하고 현명하다.(라데이러) 한가한 인간은 고여 있는 물이 썩는 것과도 같다.(프랑스 격언)
☞A full belly is the mother of all evil. 모든 국가의 기초는 그 나라 젊은 이들의 교육이다.(디오게네스) 어린이가 없는 곳에 천국은 없다.(스윈번) The most beautiful thing in the world is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