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이정철 감독님 왜 박정아 교체 하지 않았나요.▣

작성자
sujandky
작성일
2017.11.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1
내용

저는 시청자로서 이정철 감독님 국가대표 감독으로서 선수교체는 감독의 고유의 권한입니다.

 근데 왜 상대팀이 박정아 선수가 서브리시브가 불안해서 계속  박정아 쪽으로 서브가 들어가는데 되도 왜 박정아를 교체하지 않았는지 궁금합니다 저의 생각으로 이재영을 활용하면 어떻까 생각이 너무 아쉬워요.

이미 정해진 결과라서 어쩔수 없지만 너무 많이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사이트 작업
온라인카지노

your friend.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아예 배우지 않느니 보다는 늦으나마 배우는 편이 낫다.(클레오 불루스)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깨끗한 의복은 좋은 소개장(영국속담)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진정한 위인치고 자신을 위인으로 생각하는 자는 없다.(해즐리트) We give advice <00>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내일의 모든 꽃은 오늘의 씨앗에 근거한 것이다.(중국 속담)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자신을 더 적게 사랑하는 것이다.(클리버)"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