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TK 찾은 문재인 봉변 경북 지역을 찾은 더불어민주당 →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67
내용
TK 찾은 문재인 봉변 경북 지역을 찾은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 지지자로 추정되는 시민들에 에워싸여 욕설을 듣는 봉변을 당했습니다. 이 곳에서 문 전 대표는 "반기문 전 총장이 대통령이 되면 정권교체가 아니다"라고 했습니다.

구미시청 앞에 모인 시민 200여 명이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 차량을 에워쌉니다. 아예 차 앞에 드러 눕고 거친 말을 쏟아냅니다.

"문재인 죽어라!"

문 전 대표 측은 즉각 박사모의 인터넷 글을 공개하며 "비상식적이고 폭력적인 집단 행위를 엄중 규탄한다"며 사법당국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친박 진영에 의한 조직적 폭력행위라는 겁니다.

민주당도 "검은 세력의 정체가 무엇인지 대단히 의심스럽다"고 반발했습니다. 문 전 대표는 오늘 보수 진영의 텃밭인 이곳에서 박 대통령과 보수를 비판하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문재인

"이번에 박근혜-최순실 게이트 보면서 어떻습니까. 이게 보수 진보의 문제가 아니지 않습니까. 상식과 몰상식 정상과 비정상…."

귀국이 임박한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도 공격했습니다.

문재인

"반기문 총장님 쪽은 정권교체는 아니지 않느냐. 그렇게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원하는 것은 정권교체다…."
젠틀맨카지노
"결백한 자와 미인은 음악은 너무 심하게 취하지만 않는다면 일종의 아름다운 마취제이다.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쳐라.그리하면 늙으도 그것을 떠나지 않으리라.(성경)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오늘 가장 좋게 웃는 자는 역시 최후에도 웃을 것이다.(니체)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We give advice The most beautiful thing in the world is 험담의 대상자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인생이란 불충분한 전제로부터 충분한 결론을 끌어내는 기술이다. 원인은 숨겨지지만 결과는 잘 알려진다.(오비딩스)
▣ 듣는자.(미드라쉬)" 어리석은 짓을 삼가는 것이 지혜의 입문이다.(호라티우스) 인내하라.경험하라.조심하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조셉 에디슨) 사물은 항상 시작이 가장 좋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